올림픽 공원

매일 이렇게 넓고 잘 가꾸어진 깨끗한

#올림픽공원 을 산책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렇게 넓고 멋진 공원 가까이에 삶의 터전을 꾸릴 수 있었던

내 인생의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산책은 #장미광장 에서 시작합니다.

요즘은 5월의 여왕 장미꽃의 만발로

장미광장의 가장 화려한 전성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백만 송이의 다양한 장미들

 

 

올림픽공원 장미정원 ROSE GARDEN 포토존

 

일명 토끼풀의 클로버가 많아서

 

 

올림픽 공원을 산책할 땐 토끼 가족도 만날 수 있습니다.

사람이 가까이 가도 도망가지 않고

오히려 먹을 것을 달라는 듯 다가옵니다..ㅎㅎ

심지어 만져도 가만히 있어요..^^

스트레칭도 하는 토끼

 

 

 

 

운 좋은 날엔 꿩도 만날 수 있습니다.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들꽃

 

 

해가 진 후에는 산책로를 따라 운치있게 켜지는 가로등

 

저 멀리 보이는 롯데타워도 조명으로 더 아름답네요.

 

지난 주말에는 서울재즈페스티벌 (SJF) 행사가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비 오는 날

#장미광장 의 장미들을 몇 장 담아 보았습니다

 

아름다운 우리 동네 

올림픽공원이었습니다.

 

 

올림픽공원의 상징 평화의 문,

한성백제박물관, 소마 미술관, 아트홀, 조각공원 등

다음번엔 좀 더 자세하게 올리겠습니다.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전체면적은 43만 8000평이다. 서울특별시가 1,823억 원의 사업비를 들여 1984년 4월에 착공해 1986년 4월에 완공하였다. 운영은 서울 올림픽기념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 체육산업개발(주)이 맡고 있다. 원래는 1986년 서울 아시아경기대회와 1988년 서울올림픽대회를 목적으로 건설되었으나, 지금은 체육·문화예술·역사·교육·휴식 등 다양한 용도를 갖춘 종합공원으로 이용되고 있다.

Posted by 내가 만들어가는 멋진 삶 스튜디오 아작

댓글을 달아 주세요